상단영역 서비스 주메뉴 부메뉴 컨텐츠 내용 하단영역 서비스
  • 교회소식
  • 교회공지

교회공지

제목
2024년 01월 28일(네 번째 주일) 교회 소식
조회수
113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4-01-26
2024년 01월 28일(네 번째 주일) 교회 소식입니다.

◆ 예배 안내와 관련 소식입니다.
♤ 2024년 01월은 '헌신의 달'입니다.
♤ 2월 월삭 새벽기도회가 2월 1일(목) 새벽 5시 30분 중예배실에서 드립니다.
♤ 모든 정기 예배(주일예배, 수요예배, 새벽기도회 등)는 [남대문교회153-YouTube(유튜브)] 채널에서 온라인 인터넷으로도 참여하여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◆ 교육 관련 소식입니다.
♤ 교회학교 "희망데이" 행사가 1월 28일(주일) 오늘 오전 11시~낮 12시 40분까지, 교회학교 각 부서 및 청소년부실에서 진행됩니다.
    * 초청예배(각 부서 학교 예배에 초청하여 함께드리는 예배) 오전 11시, 교회학교 각 부서별로 진행
    * 비젼설명회(다음세대를 위한 교회학교의 비젼설명회) 낮 12시 10분, 청소년부실(알렌기념관 4층).
    * 대상 : 교회학교 학부모, 교사 및 다음세대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.
    * 신청 및 문의 : 각 부서 담당교역자 및 교육부 담당 최현준 전도사(010-5729-3368)
    ❆ 다과 및 선물과 함께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각 부서에서 자녀돌봄을 함께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♤ 장년부 성경공부 01월 07일(주일) 오늘, 오전 10시 20분 ~ 10시 40분까지 대예배실에서 있습니다.


◆ 전도, 선교 관련 소식입니다.
♤ 2024년 보내는선교사 후원 및 선교헌금 참여 안내입니다.
    * 참여방법 :
2023년 작정하신 금액으로 2024년도에도 계속 진행이 됩니다. 신규 계좌 개설이나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교회사무실이나 해외선교위원회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(관련 문의 : 유진희, 최영근 집사)
    * 보내는 선교사 회비는 1구좌에 1천원이며, 매월 마지막 주일은 보내는 선교사 선교회비 헌금 주일로 지킵니다. 
    * 주일 예배 참여 시에 대예배실 봉헌(헌금)함에 선교회비 헌금을 함께 넣어주시면 됩니다.
♤ 원텐텐 선교 운동 참여 안내입니다.
    * 원텐텐 선교는 10가정이 각 월 10만원씩 선교헌금으로 선교사 1가정의 생활비(월100만원)을 후원하는 선교운동입니다.

    * 새롭게 선교사 후원에 참여를 원하는 가정을 기다립니다.
♤ 선교지와 함께 나누는 '성경통독챌린지' 운동에 참여해 주십시오.
    * 성도 한사람이 성경을 1독을 완독하면 교회 선교예산에서 1만원(1구좌)을 출연하고, 성경을 통독한 성도는  감사와 은혜 나눔의 의미로 1구좌 1만원의 헌금을 드리는 운동입니다.
♤ 교회 주변의 직장과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"수요직장인예배"가 매주 수요일 낮 정오시간에 드리고 있습니다. 
    * 2024년도에도 '직장인 예배'에 주변의 직장인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, 모임의 부흥과 활성화를 위해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중보 기도도 요청 드립니다.
    * 예배 시간 :
매주 수요일 12:05~12:45(낮, 정오) / * 예배 장소 : 남대문교회 중예배실(교회 본당 1층)

◆ 친교, 봉사 관련 소식입니다.
♤ 주방 설거지 봉사는 부서별로 담당하오니 아래의 부서별 봉사 일정을 참조하여 주시고 담당 부서에서는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* 2월 주일 설거지 봉사 안내 : 주일 2부 예배 후 [(13시 50분까지), 3~5명 인원]



♤ 경조사 후 식사 제공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.(문의 : 교회사무실)

◆ 구역, 교구 소식입니다.
♤ 교구 및 구역장님들의 활동을 위해 늘 중보기도도 해주시고 구역 별 사역 활동에 성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 
   

◆ 교회 알림 소식입니다.
♤ 이번 주간 화요중보기도 모임은 2024년 1월 30일(화) 오전 10시 30분, 청소년부실에서 있습니다.(알렌기념관 4층)
♤ 안수집사회 1월 월례회
모임이 1월 28일(주일) 오늘 2부 예배 후에, 예배준비실(구, 사무실)에서 있습니다.
♤ 권사회 1월 월례회 모임이 1월 28일(주일) 오늘 2부 예배 후에 본당에서 있습니다.
♤ 1월 당회간담회 모임이  1월 28일(주일) 오늘 2부 예배 후에 B2회의실(알렌기념관)에서 있습니다.
♤ 연말정산을 위한 헌금확인서 발급 안내입니다.
   ※ 교회홈페이지 온라인 행정에서 본인이 직접 발급 가능합니다.
     * 온라인 발급방법 안내 : 

       ▶ 발급방법 1단계 : 교회홈페이지 ➙ 교회소식란 ➙ 헌금확인서
       ▶ 발급방법 2단계 : 온라인행정 ➙ 교인확인 ➙ 온라인증명서발급 ➙ 기부금영수증 ➙ 출력.
     * 단, 아래의 경우에는 교회사무실로 본인이 직접 발급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   ▶ 2023년 이외의 기간에 해당하는 헌금확인서를 요청할 경우.
       ▶ 부부가 각각 헌금확인서를 발행 시에 총액을 나눠야 하는 경우
       ▶ 기타 온라인에서 발급이 안되는 경우   * 교회사무실로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       ▶ 발급신청 기간은 2024년 01월 28일(주일) 오늘까지입니다.
       ▶ 개인정보 사용 동의 관계로 발급자 본인이 직접 교회사무실에 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.

    
♤ 2024년 교회 각 부서에서 봉사에 참여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.
     * 교회 곳곳에 우리의 섬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. 성도 여러분의 참여와 봉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.
     * 교회사무실에서 봉사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​◆ 담임(위임)목사 청빙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안내입니다.
♤ 1월 28일(주일) 담임(위임)목사 청빙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중에 있습니다. 오늘 설문지 조사를 끝으로 종료됩니다.
1) 온라인 설문 - 발송일 : 1월 21일(주일)
2) 설문지 설문
     * 대상 :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지 못하신 성도 분들입니다.
     * 일시 : 1월 28일(주일) 오늘 오후 2시까지 진행 후 종료됩니다.
     * 장소 : 본관 1층 로비에 설문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.
     * 성도 여러분의 의견수렴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◆ 주일 예배 헌금 안내입니다.
♤ 주일에 온라인 인터넷 유튜브 참여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는 경우에는 예배 헌금은 아래의 교회 온라인 은행계좌로 송금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    * 입금계좌 : 신한은행, 100-014-368075 예금주 : 남대문교회
    * 아래 안내된 헌금 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고 동명 구분은 이름 뒤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* ①주정 ②십일조 ③감사 ④생일 ⑤일천번제 ⑥선교 ⑦보내는 선교사 ⑧원텐텐 ⑨장학 ⑩구호 ⑪월삭 ⑫숭실대새터민 ⑬성경통독챌린지 ⑭부활 ⑮재해 ⑯맥추감사 ⑰부흥회 ⑱총회 ⑲추수감사ㅇㅇㅇ으로 표시 ⑳사랑의 쌀 나누기
    * 온라인 헌금 시 헌금하는 본인의 이름을 꼭 기록해 주세요. 이름을 기록하지 않으시면 무명으로 처리됩니다.   
    * 헌금자 명단에 본인 이름이 없는 분들은 교회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◆ 이번주 2024년 01월 28일 네 번째 주일, 교역자, 교직원, 교우(성도)의 동정 안내입니다.
♤ 사임 – 유 준 목사 :
1월 31일(수)
♤ 부임 – 김양선 전도사 : 유년부 지도교역자, 1월 28일(주일).

◆ 제56차 일일성경읽기 보고서는 교회 본당 1층 로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
    * 제55차 일일성경읽기보고서를 제출하신 분들은 사무실에서 본인 확인 후 선물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◆ 매 주일 교회 방문 시 주차장 이용 안내를 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여 잘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* 효과적인 주,정차 관리를 위하여 미 등록 차량은 사전에 교회사무실에 꼭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♤ 매주 수요일 수요기도회(수요예배) 참석한 분들에 대한 주차 안내를 드립니다.
    * 최근 민원으로 인해 교회 주창장이 아닌 외부에 주차한 차량을 단속하고 있습니다.
    * 평일 교회 방문 시에도 교회에서 지정한 정해진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♤ 2024년 올해 남대문교회 표어입니다.


 
댓글 [0]